맛집 소개 – Camel Orzo

저는 광주광역시에 살고 있습니다. 음식이 맛있는 전라도 답게 유명한 맛집이 많은데, 이태리 음식점은 만족스러운 데를 찾지 못했는데, 이번에 가본 데가 정말 괜찮아서 소개해봅니다.

상무지구에 있는 카멜 오르조라라는 레스토랑인데, 다른거 다 필요없고 음식이 정말 맛있습니다.

우마미 통영 굴 파스타입니다. 오일이 잔뜩 들어있는데도 전혀 느끼하지 않고 상큼한 맛이 입 안에서 풍기더군요.

뿔뽀 & 감베리 피자입니다. 안에 문어가 들어있는것도 좋았지만, 기본적으로 올리브, 치즈, 새우, 토마토 등 재료들이 싱싱하고 조리가 잘 되있어서 감동스러웠습니다. “피자”라는 카테고리에 한해서는 평생 먹어본 것들 중에 최고라고 단언할 수 있었서요.

식전에 나온 빵과 치즈도 맛있었고, 가재와 소고기 스테이크도 맛있었지만, 먹느라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상당히 많은 양을 주문해서 배부르게 먹었고, 메뉴가 기름진 것들이 많았는데도 더부룩한 느낌이 전혀 들지 않고 오히려 상큼한 느낌이 들어서 정말 놀랐습니다. 집이 아닌 밖에서 외식을 하는데 이런 느낌을 느낀게 정말 오랫만이었어요.

카푸치노를 시켰는데, 원두가 기본 이상이었고, 통 계피를 넣어주더군요. 카푸치노 한 잔만으로도 충분히 방문할 가치가 있다고 봤습니다. 원래 외식을 잘 하지 않는 편인데, 광주에서 만족할만한 이태리 레스토랑은 처음인지라 광주에 사시는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댓글 남기기